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부산쪽은 6월 심판3급 강습이 있는걸로 아는데 수도권은 언제쯤 일정이 잡히는지 궁금합니다
dbsdud9878@naver.com 일정이 잡히면 연락주시면 넘 감사하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