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도수영연맹

자유게시판

커뮤니티

자유게시판

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
광주대회주차권관련
작성자
퐝지
등록일
2026.06.08 19:59
조회수
72
날짜공지를 저녁에 이제야보았습니다
6월11.12.13일 일정으로대회참가하는데
이미 폼신청이 끝나버려 안되는건가요??
방법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