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도수영연맹

자유게시판

커뮤니티

자유게시판

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
교육감배 온라인 신청은 어떠한 형태인가요?
작성자
더블에스
등록일
2026.04.15 13:59
조회수
309

1. 교육감배 온라인 신청시 아이 아이디로 가입을 해서 신청을 해야 하나요? 아니면 부모가 경기도수영연맹 회원 가입하고 아이를 신청할 수 있나요?

2. 온라인 신청시 자유로운 텍스트 양식에 작성을 하는 건가요? 아니면 각 입력 항목이 정해진 필드에 값들을 맞추어 넣어야 하나요? 


처음이라 궁금하네요. 확인 부탁드려요. 


54321ysw@naver.com 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