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1. 교육감배 온라인 신청시 아이 아이디로 가입을 해서 신청을 해야 하나요? 아니면 부모가 경기도수영연맹 회원 가입하고 아이를 신청할 수 있나요?
2. 온라인 신청시 자유로운 텍스트 양식에 작성을 하는 건가요? 아니면 각 입력 항목이 정해진 필드에 값들을 맞추어 넣어야 하나요?
처음이라 궁금하네요. 확인 부탁드려요.
54321ysw@naver.com 입니다.